​여자친구 선물로 주려고 샀습니다.

수도권이나 인천은 금방 다팔려버러셔 없다고 해서

제가 있는 이곳도 음.. 그래도 비교적 시골이니까 있을까? 해서 전화했더니

있기는 하지만 장담 못한다고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갔더니 딱 하나 남아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허허허허헣

아마도 벚꽃MD가 나올 때는 이렇게 스무스하게 사긴 어렵겠죠?

그때는 새벽에 줄서서라도 사야겠어요

 

저는 발렌타인 하트 글라스 티 보틀과 민트,핑크 서니 스트로우 워터 보틀 이렇게 3개 구매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왼쪽이 민트, 오른쪽이 핑크입니다 그런데 마개의 색이 반대더라구요

민트가 핑크 마개고, 핑크가 민트마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가 통일성을 찾아주자 해서 서로 마개를 바꿨습니다.

이제 보시면 민트는 민트만, 핑크는 핑크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훨씬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트로우를 좋아하는 이유가 물을 빨대로 마시면 뭔가 더 맛있어서 물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티 보틀은 여자친구가 적극적으로 원해서 하나남았을 때 딱 먼저 집어서 계산했습니다.

글라스라고 쓰여있어서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가볍습니다.

워터보틀은 플라스틱이니 원래 가볍구요

3개사서 포장해달라고 하니 이렇게 큰 박스에 쿠폰도 같이 담아서 주셧습니다.

이런 시즌 한정판이 뭐 얼마나 대단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예쁜 텀블러를 산다는거 자체도 좋고

실제로도 유용하게 쓰고있어서 산거 후회 안합니다. 그만큼 값어치를 하고 있으니까요 ㅎㅎ

여러분도 다음에는 벚꽃 MD를 노려보세요~ 저는 꼭 노려보겠습니다.!

+ Recent posts